Loading
2015. 11. 28. 21:30 - Reti

완전 유용한 일상 속 팁들!

키워드 찾기를 이용하면 좋습니다.! 컨트롤키나 커맨드 + F


팁1. 1.5L P.E.T.병을 구해 입구를 노른자에대고 병을 누르면 계란 노른자 흰자분리 끝!



팁2. 봉지 과자를 가운데를 이로 짤라 돌돌 벗겨내면 가운데 구멍 완성 또는 윗부분을 뜻은후 아랫부분을 안으로 접어 세울 수 있음. 



팁3. 보이지 않는 스패너 긴 볼트와 너트가 보인다면 볼트를 뺄 수 있다.




팁4. AA건전지를 AAA로 잘못 샀다면 은박지 호일을 접어 크기를 맞추어보자.



팁5. 바지와 겉옷을 함께 걸거나 자리가 부족할 때. 캔의 오프너부분을 이용한다. 두 구멍이 옷걸이 두개를 연결해 준다.




팁6. 나사가 빡빡할때 고무 밴드를 이용해 보자 고무밴드를 대어두고 돌리면 잘돌아간다 병 열때도 고무 밴드를 이용해보라 수건 보다 좋은 효과.



팁7. 삼페인처럼 병음료를 급해 냉각할려면 키친타올을 감은후 물로 젹셔 냉동고에 넣어보자 10분뒤 차가운 음료로.




팁8. 흰벽에 못질을 하고 제거하면 빠데라는 퍼피작업이 필요하다 그러나 없다면 흰색계열 치약을 이용하자.



  

팁9. 방을 향기롭게 스탠드의 조명을 향수나 지난 화장품으로 딱아주면 된다 엘이디 조명은 어렵다.




팁10. 국수를 이용해 초에 불을 부치기 쉽다. 




팁11. 세면대서 회전 걸제통에 불 받기가 어렵다면 쓰레 받이를 이용해 보자.



팁12. 손수건으로 화물을 묶어보기 공항에서 쉽게 찾아올 수 있다.

팁13. 지퍼가 잘 안열리면 촛농을 칠해 보고 신발에 바른 후 드라이기로 열을 고르게주면 방수 신발.

팁14. 눈부신 핸드폰 조명 은은한 랜턴이 되려면 병을 올려보세요.

팁15. 다쓴 모나미 볼펜의 스프링은 이어폰이나 충전케이블을 단선방지용 케이블에 끼워보세요.

팁16. 빈 썬크림통은 중요물건 열쇠등 보관용으로 좋습니다. 눈에뛰지않아 도난에 안전 현금은 립밤통에 보관하기 좋습니다.

팁17.  집게 클립을 충전데이터 캐이블 정리에 유용 책상에서.

팁18. 다쓴 휴지심 버리지 마세요 충전케이블 등 각종 케이블 정리, 양말이나 비밀봉지를 재활용할때 등 보관용도로 잘라 벽지와 같은것을 풀리지 않게.

팁19. 빨대를 이용해 딸기를 찌르면 꼭지를 제거하고 납작하고누르고 지그재그로 잘라 요철을 세면대 청소에 유리  


팁20. 침대밑으로 들어간 작은 물건들을 스타킹으로 청소기 앞을 묶어 빨아드리면 찾을 수 있어요.

팁21. 계란 쌂을때는 소금뿐만아니라 베이킹파우더 필 수 까기 쉬워져요.

팁22. 고데기를 셔츠 카라 다라미로 사용 가능해요.

팁23. G-CLIP이라는 식빵 포장에쓰이는 클립을 이용하면 전선의 이름을 적어 헬갈지않아요 또 테이프에 붙이면 떼기 쉽다.

팁24. 호두를 물지르면 상터난 나무가구를 보호해줍니다.

팁25. 린스를 유리나 디스플레이에 소량 딱아주면 정전기가 없어져 먼지가 적어집니다.

팁26. 흰색세탁용으로 치약을 또 자동차 헤드라이트의 뿌연기스나 얼룩을 지워준다.

팁27. 캔에 빨대는 캔따개를 통과해 넣으면 좋습니다.

팁28. 텔리비전의 USB포트를 충전기로 활용하세요 티비를 보며 충전시키면 됩니다.

팁29. 전자레인지에 피자 등 기름기나 건조한 음식은 물과 함께.

팁30. 안경은 좋은 거치대.

팁31. 식초 소금 베이킹 파우더는 은 녹 제거에 김빠진 콜라는 철의 녹 제거에.